BASS MUSIC - DJ KillaTon

...
Betty 이보람, support@djkorea.co.kr
Share:



디제이코리아의 컬처프로젝트 'CONNECT'

알면 알수록 다채로워지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아티스트, 디제이 문화의 숨은 매력을 소개합니다. 




CONNECT는 멀게만 느껴졌던 디제이와 문화를 음악으로 대중과 연결하는 디제이코리아의 컬처 프로젝트입니다. 우리의 음악은 클럽이나 파티에서 듣는 시끄러운 음악만은 아닙니다. 장르도 스타일도 다양하며, 뮤지션들 또한 다채로운 음악들로 각자의 자리에서 멋진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즐기는 그들만의 문화가 아닌 우리 일상 속에 언제나 함께하는 문화로 자리잡는 그 날까지 CONNECT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DJ KillaTon


처음으로 공개되는 CONNECT는 베이스 뮤직을 테마로 DJ KillaTon과 함께 했다.

베이스 뮤직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의 한 종류이며, 백그라운드에서 음악의 볼륨감, 리듬감, 풍부함을 살려주는 역할을 담당하던 베이스가 음악 전반을 리드하는 음악이다. 그 경계가 애매하고 정의가 어려운것이 특징인 베이스 뮤직은 심장을 울리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비트가 매력적인 음악이다.

이번 영상에는 정글 테러(Jungle Terror)를 기반으로, 하드 댄스(Hard dance), 트랩(Trap), 저지 클럽(Jersey Club)등 다양한 베이스 뮤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DJ KillaTon의 파워풀한 플레이를 원테이크로 담았다.






▶ DJ KillaTon

KillaTon은 강력한 사운드와 다양한 리듬을 바탕으로 한 정글 테러 (Jungle Terror) 장르를 베이스로 여러가지 장르들을 믹스해 색다른 플레이를 보여주는 디제이다. 

각기 다른 개성의 여러 장르들을 조화롭게 아우르는 그의 믹스는 월드클럽돔 코리아, 스펙트럼 댄스뮤직 페스티벌 등 인지도 있는 페스티벌 컴피티션에서 입상하며 동료 아티스트들과 레이버들에게 인정받았다. 쉼 없이 몰아치는 KillaTon의 플레이와 에너지는 그를 처음 본 관객들까지도 자연스럽게 몰입시켜 즐기게 한다.


▶ Credits

Artist: DJ KillaTon
Venue : 15, Jungdae-ro 23-gil, Songpa-gu, Seoul
Equipment : CDJ-2000NXS2, DJM-900NXS2


▶ DJKOREA

https://www.instagram.com/djkoreaofficial
https://www.facebook.com/djkoreaofficial




글 | 이보람

사진 & 영상 | 신형배

디제이코리아의 다른 포스트 보기

Here’s what we've been up to recently.

디제이코리아 직원들의 포스트를 더 읽고싶다면?

지금 바로 매거진 메뉴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