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절차 및 안내

#택배접수 #방문접수
A/S 서비스 절차 및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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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접수

디제이코리아,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61길 24 1층, 디제이코리아 압구정쇼룸
02-512-3833

서비스 신청

A/S 서비스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출력하여 작성합니다.

택배 발송

택배 접수시 발송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센터 접수

제품이 접수되면 적어주신 증상을 테스트합니다.

추가로 발견한 증상과 견적을 고객님께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

특이사항이 없으면 기본 1~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부품주문 또는 특별한 사유로 인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수리 완료, 결제 및 발송

수리가 완료되면,수리내용을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립니다. 수리비용은 입금, 포인트 차감 또는 방문결제 합니다.

결제계좌 : 신한은행 140-011-747164 (주)디제이코리아 이재훈

제품 포장 방법 안내

STEP 1

정품박스 또는 넉넉한 크기의 박스,비닐팩,완충제(둥글게 말은 신문지 혹은 에어롤등)등 포장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STEP 2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비닐팩에 제품을 담아 주시고, 여러 개의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드시 개별적으로 포장합니다.

STEP 3

비닐팩으로 감싼 제품을 에어롤이나 스폰지 같은 완충재로 튼튼하게 포장합니다. 완충재가 없을 경우 신문지나 종이류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STEP 4

완충재로 바닥을 깔고, 제품과 수리요청서를 동봉합니다.

STEP 5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그림과 같이 빈 공간을 완충재로 채워 넣습니다.

STEP 6

박스테이프를 이용하여 박스를 단단히 밀봉하면 포장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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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전원 또는 연결 케이블,메모리 등)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별도의 보상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A/S를 위해 보내시는 운송비용은 고객님이 부담 합니다. 고가의 장비일 경우 택배사에 따라 할증금액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할증금액을 지불해야 배송사고 시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포장 시 수리요청서를 작성해주신 후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쇄가 어려우신 경우 수리요청서 양식을 참조하여 빈 용지에 관련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부실로 인한 사고는 접수가 어려우니,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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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접수 고객센터 주소

디제이코리아,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61길 24 1층, 디제이코리아 압구정쇼룸
02-512-3833

센터 접수

제품이 접수되면 적어주신 증상을 테스트합니다.

추가로 발견한 증상과 견적을 고객님께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

특이사항이 없으면 기본 1~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부품주문 또는 특별한 사유로 인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완료, 결제 및 발송

수리가 완료되면,수리내용을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립니다. 수리비용은 입금, 포인트 차감 또는 방문결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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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전원 또는 연결 케이블,메모리 등)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별도의 보상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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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수리를 위한 퀵리페어 예약 서비스

사전 예약시 지정된 수리항목에 한하여 당일(1-2시간 이내) 수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예약 : 02-512-3833

서비스 가능항목

버튼, 스위치, 노브, 페이더, 크로스페이더 교체 및 기본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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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퀵리페어 서비스는 A/S 본사(신사점)에서만 실행하는 서비스 입니다.
세척 및 전체적인 점검은 퀵리페어 수리 항목이 아니오니, 해당 수리는 택배 또는 A/S센터를 방문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퀵리페어 서비스는 기본 1시간 소요되며 증상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담당 기사와 꼭 통화를 하셔야 하며,제품 증상에 따라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받으실 고객께서는 수리 받으실 날짜의 최소 2일 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1인 1일 1회 신청 가능하고, 최대 2대 제품을 퀵리페어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퀵리페어서비스로 접수 되었지만 수리도중 다른 이상이 발견되어 추가 수리 및 조정이 필요한 경우 일반접수로 이관되어 수리소요 시간이 추가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퀵리페어서비스 신청 후 무단으로 지정 날짜/시간을 2회 이상 방문하지 않은 고객은 향후 6개월 퀵리페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예약시간에 제때 방문하여 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다음 예약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퀵리페어 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럴 경우 해당수리는 일반 수리로 접수 되어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