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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히 개선된 AS정책 :2019년 2월부터 새로운 고객서비스 정책이 적용됩니다. 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약속합니다.

A/S 서비스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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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제이코리아의 Pioneer DJ 서비스 정책 안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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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구매자를 위한 무상 A/S 서비스 기간 1년 제공

디제이코리아 정품 구매자만을 위한 혜택

품질 보증서 또는 거래 내역서 분실시 시리얼 조회 후 입고일로부터 1년 3개월까지 인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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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받는 서비스 접수, 과정, 완료 안내를 이메일과 문자로 제공

디제이코리아 정품 구매자만을 위한 혜택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받는 서비스의 모든 과정을 문자, 이메일 및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정품에 한해서 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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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구매자를 위한 AS포인트 지급

디제이코리아 정품 구매자만을 위한 혜택

2019년 2월부터 판매된 제품에 권장판매소비자가의 10%가 서비스 결제 포인트로 장비에 지급됩니다. 유상 서비스의 비용을 포인트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유효기간은 구매일부터 3년이며 이후에는 소멸됩니다. 해당 AS포인트는 종속된 장비의 수리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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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여부 확인 온라인 서비스 제공

디제이코리아 정품 구매자만을 위한 혜택

중고로 구매한 제품 등 직접 구매하지 않은 장비들도 정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고일 및 보증 기간, AS포인트 잔여량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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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구 및 타 국가 정품에 대한 제한적인 유상 서비스 제공

(주)디제이코리아에서 수입하지 않은 제품은 품질 보증 및 무상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리는 가능하나 유상서비스로 진행되며 별도의 추가요금이 청구됩니다. 일부 병행수입품의 경우 수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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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리적인 수리비용

소비자 과실이나 보증기간 경과로 인해 유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다 합리적인 요금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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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예외 경우 :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고장

낙하, 충격, 가압, 먼지, 주류 등의 유입으로 인한 고장

보관상의 부주의(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에 의한 고장 및 손상

정규부품 이외의 부품에 의한 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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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불가 경우 : 다음의 경우에는 유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개조된 제품의 고장

오래된 제품으로 부품 수급이 어려운 제품

화물, 택배 입고시 이름,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