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코리아 AS

AS 에 대한 접수 방법 안내, 정품 혜택 등을 확인하세요.

AS 접수 절차 안내

AS 접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가지 방법
서비스 신청

A/S 서비스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출력하여 작성합니다.

A/S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택배 발송

택배 접수시 발송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센터 접수

제품이 접수되면 적어주신 증상을 테스트합니다. 추가로 발견한 증상과 견적을 고객님께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

특이사항이 없으면 기본 1~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부품주문 또는 특별한 사유로 인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수리 완료, 결제 및 발송

수리가 완료되면,수리내용을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립니다. 수리비용은 입금, 포인트 차감 또는 방문결제 합니다.

결제계좌 : 신한은행 140-011-747164 (주)디제이코리아 이재훈

제품 포장 방법 안내
STEP 1

정품박스 또는 넉넉한 크기의 박스,비닐팩,완충제(둥글게 말은 신문지 혹은 에어롤등)등 포장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STEP 2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비닐팩에 제품을 담아 주시고, 여러 개의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드시 개별적으로 포장합니다.

STEP 3

비닐팩으로 감싼 제품을 에어롤이나 스폰지 같은 완충재로 튼튼하게 포장합니다. 완충재가 없을 경우 신문지나 종이류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STEP 4

완충재로 바닥을 깔고, 제품과 수리요청서를 동봉합니다.

STEP 5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그림과 같이 빈 공간을 완충재로 채워 넣습니다.

STEP 6

박스테이프를 이용하여 박스를 단단히 밀봉하면 포장이 완료됩니다.

주의사항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전원 또는 연결 케이블,메모리 등)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별도의 보상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A/S를 위해 보내시는 운송비용은 고객님이 부담 합니다. 고가의 장비일 경우 택배사에 따라 할증금액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할증금액을 지불해야 배송사고 시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포장 시 수리요청서를 작성해주신 후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쇄가 어려우신 경우 수리요청서 양식을 참조하여 빈 용지에 관련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부실로 인한 사고는 접수가 어려우니,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 접수

제품이 접수되면 적어주신 증상을 테스트합니다. 추가로 발견한 증상과 견적을 고객님께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

특이사항이 없으면 기본 1~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부품주문 또는 특별한 사유로 인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완료, 결제 및 발송

수리가 완료되면,수리내용을 문자 또는 전화를 드립니다. 수리비용은 입금, 포인트 차감 또는 방문결제 합니다.

주의사항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전원 또는 연결 케이블,메모리 등)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별도의 보상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빠른 수리를 위한 퀵리페어 예약 서비스

사전 예약시 지정된 수리항목에 한하여 당일(1-2시간 이내) 수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예약 : 02-512-3833

서비스 가능항목

버튼, 스위치, 노브, 페이더, 크로스페이더 교체 및 기본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퀵리페어 서비스는 A/S 본사(신사점)에서만 실행하는 서비스 입니다.
세척 및 전체적인 점검은 퀵리페어 수리 항목이 아니오니, 해당 수리는 택배 또는 A/S센터를 방문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퀵리페어 서비스는 기본 1시간 소요되며 증상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담당 기사와 꼭 통화를 하셔야 하며,제품 증상에 따라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받으실 고객께서는 수리 받으실 날짜의 최소 2일 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1인 1일 1회 신청 가능하고, 최대 2대 제품을 퀵리페어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퀵리페어서비스로 접수 되었지만 수리도중 다른 이상이 발견되어 추가 수리 및 조정이 필요한 경우 일반접수로 이관되어 수리소요 시간이 추가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퀵리페어서비스 신청 후 무단으로 지정 날짜/시간을 2회 이상 방문하지 않은 고객은 향후 6개월 퀵리페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예약시간에 제때 방문하여 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다음 예약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퀵리페어 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럴 경우 해당수리는 일반 수리로 접수 되어 처리될 수 있습니다.

AS 정책

디제이코리아 공식 AS센터의 AS 정책입니다.

7가지 정책

디제이코리아 정품 구매자만을 위한 혜택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받는 서비스의 모든 과정을 문자, 이메일 및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정품에 한해서 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중고로 구매한 제품 등 직접 구매하지 않은 장비들도 정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고일 및 보증 기간, AS포인트 잔여량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디제이코리아에서 수입하지 않은 제품은 품질 보증 및 무상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리는 가능하나 유상서비스로 진행되며 별도의 추가요금이 청구됩니다. 일부 병행수입품의 경우 수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과실이나 보증기간 경과로 인해 유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다 합리적인 요금을 적용합니다.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고장 낙하, 충격, 가압, 먼지, 주류 등의 유입으로 인한 고장 보관상의 부주의(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에 의한 고장 및 손상 정규부품 이외의 부품에 의한 고장

개조된 제품의 고장 오래된 제품으로 부품 수급이 어려운 제품 화물, 택배 입고시 이름,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품질 보증서 또는 거래 내역서 분실시 시리얼 조회 후 입고일로부터 1년 3개월까지 인정합니다.


AS센터 안내

디제이코리아의 공식 AS를 받을 수 있는 센터를 안내합니다!

디제이코리아

전화번호: 02-512-3833

접수: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61길 24 1층 디제이코리아 AS센터

코스리코

전화번호: 02-336-9150

접수: 평일 오전11시 - 오후 7시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253-13번지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