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고객지원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2019년 2월부터 디제이코리아 고객지원 서비스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autorenew

새로운 제도

국내 음향 장비 최초로 수리 서비스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제품 구매시 제품 소비자 가격의 10%에 해당되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이 포인트는 수리 서비스 전용 포인트로 제품 수리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pdate

신속한 응대

퀵 리페어 시스템을 도입해서 사전 예약자에게 당일 1시간 내에 신속한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사이트 내 우측하단을 통한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check_circle

믿을 수 있는 AS

전문 기술력을 갖춘 공인된 엔지니어의 정확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